160925 Hello,Antenna(헬로 안테나)유희열,samgim-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

160925 Hello,Antenna(헬로 안테나)유희열,samgim-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


samgim
1474817535
6:6
4.95

완전좋아 : 103 , 완전별로 : 1

여기서왔어요 : Oh
11220


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안테나뮤직공연

오늘몇일 : 2016-09-25 15:32:15
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안테나뮤직공연

6 Comments:

  1. 레알 명곡입니다 🙂

  2. 아버지와 아들같아서 넘 좋다^ㅡ^ 좋은사람 좋은음악.. 안테나의 수장과 그의 첫제자답다고나 할까..ㅎㅎ 좋은 기운이 전해지는 무대같아요. 두분이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셔서 좋은 음악 계속 들려주셨으면 좋겠어요. 다음 콘서트는 꼭갑니다!!

  3. 아씨… 또 못 갔…..ㅠㅠ..

  4. 희열님의 피아노반주에 맞춰 열심히 노래 부르는 샘의 모습… 너무 아름다워 보이네요. 자꾸만  듣게 되요^^^

  5. 샘… 너무 좋아요~
    촉촉히 비 내리는 날 들으니 더욱 감성적으로 들리고 발라드에도 그루브가 느껴져요~ 희열옹과 부르는 명곡… 계속 반복해서 듣게 되네요♡♡♡

  6. 샘김 목소리는 발라드에도 잘 어울리는듯… 잔잔하게 사람 가슴에 살포시 들어오는데요?~~ 유희열님도 이번 공연에서는 정말 노래 많이 늘었어고, 안테나뮤직의 대표로서 리더십과 넉넉함 따스함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 합니다.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